본문 바로가기
꿈해몽/해몽사전

불이 가스관을 타고 옮겨붙는 꿈

by 이혁 2021. 8. 3.

목 차

     

    1. 원인 따라 달라지는 불나는 꿈 해몽

     불은 어떤 물질이 산소와 반응하면서 빛과 열을 내는 연소 작용을 말하지요.

     단순히 산소만 있다고 해서 불이 나지는 않고요.

     산소와 열, 그리고 연소에 들어가는 물질 이 3가지를 모두 충족할 때 불이 나지요.

     

     불이 나는 원리를 파헤치는 과정은 불이 나는 꿈 해몽 과정에도 들어가는데요.

     단순히 아무 이유 없이 불만 덩그러니 나는 꿈은 거의 없고요.

     

     대부분 원인이 있기에 결과가 나오곤 하죠.

     이 꿈속에서 불을 낸 사람은 때에 따라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지만, 타는 대상만큼은 대체로 분명히 나오곤 하죠.

     이때 이 대상이 무엇인지 그리고 원인을 잘 살펴야 제대로 된 꿈 해몽 결과가 나오죠.

    gas-pipe-가스관-가스배관-불이-옮겨-붙는-꿈

     또 내가 불 내는 꿈인지 저절로 불나는 꿈인지에 따라서도 풀이 결과가 다르기도 합니다!

     

     예전에 아내가 꾸었던 꿈 중에 불이 가스관을 타고 옮겨붙는 꿈이 있었죠.

     이것은 무엇인가 잘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기는 한데,

     가스레인지에서 시작한 불이 배관을 타고 옮겨붙은 불 꿈이라는 점에서

     그 모습이 일반적인 불 꿈과는 좀 다르거든요.

     

     일반적인 불나는 꿈이 어떤 일이 막연히 붐을 일으키고 성장하는 모양새라고 한다면,

     보통 수도관이나 가스 배관처럼 통로나 경로가 나오는 꿈은

     그 규모에 걸맞은 체계나 조직을 통해 어떤 일이 이뤄질 것을 예고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차이가 나거든요.

     

     

     예를 들어 똑같은 물 꿈이라고 해도,

     음료수에 든 물을 마시는 꿈과

     수도꼭지를 틀어 물을 마시는 꿈은 해몽 과정이 다소 다르거든요.

     

     전자는 내가 임의로 금전 수입을 직접 만들어내는 과정이 된다면,

     후자는 외부 기관이나 조직의 지원을 받아 금전 수입을 얻는 경우가 되니까요.

     전자는 영업이나 노동의 대가로 주어지는 금전 수입이라면,

     후자는 금융 이자나 주식 배당 수입 혹은 정부에서 지급하는 지원금 같은 수입이 되는 식이죠.

     

     

    2. 가스 배관을 타고 불이 옮겨 붙는 꿈

     그러면 가스 배관을 타고 불이 붙는 꿈은,

     내가 시도한 결과물이 점점 배관이라는 체계를 타고 주변으로 외부로 퍼져나갈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되는 겁니다.

     만약 이 꿈을 예전 시절에 꾸었다고 하면 입소문을 타는 게 되고,

     요즘 시절로 말하면 SNS를 타는 게 되겠죠.

     

     불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 불이 난 대상이나 과정에 대해서는 살피지 않고,

     불 꿈 꾸었다면서 막연히 뭔가 잘되는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묻지 마 주식 투자나 로또 수십만 원 어치 긁다가는 투자 실패로 실망만 하는 수가 생기겠죠.

     아내가 꾸었던 불 꿈은 요행이 담긴 투자라기보다는 입소문에 따른 성과라 봐야 하기 때문이죠.

     

     이렇듯이 꿈 해몽을 할 때는 최대한 꿈속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만큼 살피는 게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접근할수록 구체적인 답이 나오죠!

     

     

     참고 글 목록

     

    1. 불 끄는 꿈과 꺼지는 꿈은 어떻게 다른가
    2. 가스관을 타고 불이 옮겨 붙는 꿈
    3. 크게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
    4. 저절로 불이 나는 꿈 내가 불내는 꿈 결정적 차이
    5. 크게 산에 불나는 꿈
    6. 내가 불 내는 꿈과 끄는 꿈

     

     2022-04-25 링크 추가 수정

    /*
    */

    댓글